라라츄, ‘라라츄 이지찹 밴드 마스크팩 유스쉐이퍼’ 초도 완판 기록

강석봉 기자 2022. 12. 8. 17: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엔에프의 코스메틱 브랜드 라라츄는 신제품 ‘라라츄 이지찹 밴드 마스크팩 유스쉐이퍼’가 초도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초도 완판된 라라츄 이지찹 밴드 마스크팩 유스쉐이퍼는 다양한 얼굴형에 맞춰 원하는 부위 어디든 딱 맞게 커스텀해 사용 가능한 시트로 개발되었다. 오코텍스 1등급 순면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라라츄는 2018년 헤어 메이크업 쿠션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270만 개를 달성하고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등 21개국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뷰티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뷰티 루틴을 섬세한 시각으로 바라보고 불편하거나 마음 쓰이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로 ‘예뻐지기 위해 귀찮고 힘들 필요는 없어요. 매일 써야 하니까 더 쉽고 간편하게’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소비자에게 더 쉽고 간편한 기분 좋은 뷰티 루틴을 제안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