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공찬 눈빛은 의도적인데? 티저 포스터 (비의도적 연애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서원과 공찬의 특별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제작진은 "극 중 차서원과 공찬은 극과 극의 느낌을 가진 캐릭터로 분한다. 두 사람의 탁월한 표현력과 케미스트리(호흡) 덕분에 원작의 느낌을 더욱 잘 살릴 수 있었던 것 같다. 두 배우의 만찢남 비주얼부터 설렘 유발 훈훈 케미스트리까지 모두 볼 수 있는 '비의도적 연애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 연출 장의순)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신뢰회복 로맨스다.
8일 ‘비의도적 연애담’의 첫 번째 콘텐츠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극 중 특별한 로맨스를 그릴 윤태준(차서원 분), 지원영(공찬 분)이 남다른 눈빛을 주고 받는다. 티저 포스터 속 윤태준과 지원영은 물레를 사이에 둔 채 마주 앉아 눈을 맞춘다. 까칠한 듯 터프한 느낌의 윤태준이 옅은 미소를 보인다. 지원영은 강아지처럼 귀여운 느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극 중 차서원과 공찬은 극과 극의 느낌을 가진 캐릭터로 분한다. 두 사람의 탁월한 표현력과 케미스트리(호흡) 덕분에 원작의 느낌을 더욱 잘 살릴 수 있었던 것 같다. 두 배우의 만찢남 비주얼부터 설렘 유발 훈훈 케미스트리까지 모두 볼 수 있는 ‘비의도적 연애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송혜교 복수칼 갈았다…“살 떨리는 학폭 피해 보상” (더 글로리)
- ‘♥이상순도 응원하는’ 이효리♥강아지 눈빛 교환 (캐나다 체크인)
- ‘1조남’ 정경호♥‘반찬가게CEO’ 전도연, 이게 가능해? (일타스캔들)
- 김민경 “내년에 결혼” 깜짝 선언 (맛있는 녀석들)
- 11기 순자, 영철과 파토 위기 “방송 하러 나왔나?” (나는솔로)[TV종합]
- 덱스, 온갖 욕이 난무…충격적 전세 사기 사건의 전말 (전참시)
- 김혜수만의 고혹美…무한 발산 [화보]
- 김정은 강남서 소문난 ‘현금 부자’였네…이중생활 어메이징 (힘쎈여자 강남순)
- 이혼 소송 당한 서인영, 과거 발언 눈길…남편 구멍 난 양말→경제관념 부족
- 백지영, 세기말 파격 의상 공개 “속옷에 술만 달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