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도 응원하는’ 이효리♥강아지 눈빛 교환 (캐나다 체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와 강아지의 특별한 시선을 담아낸 tvN '캐나다 체크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캐나다 체크인'은 10년 넘게 유기견 봉사를 꾸준히 해온 이효리가, 새로운 가족의 품으로 해외 입양 보낸 개들을 만나기 위해 캐나다로 떠나는 여정이 담긴 프로그램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캐나다 체크인' 여정을 알리듯, 이효리가 정면을 바라보며 환한 웃음을 짓는다.
8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효리와 강아지 시선이 어디로 향해 있었는지 알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체크인’은 10년 넘게 유기견 봉사를 꾸준히 해온 이효리가, 새로운 가족의 품으로 해외 입양 보낸 개들을 만나기 위해 캐나다로 떠나는 여정이 담긴 프로그램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캐나다 체크인’ 여정을 알리듯, 이효리가 정면을 바라보며 환한 웃음을 짓는다. 이어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될 강아지 한 마리가 무언가를 응시한다. 두 포스터 모두 ‘Remember me?’라는 문구가 서로를 기억할지 궁금해하는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캐나다 체크인’ 1회 예고편에는 지구 반 바퀴를 돌아 설레는 캐나다 여행을 시작한 이효리의 기쁨과 감동의 눈물이 함께 담긴다. 이효리는 “프로그램 촬영 이후, 이전엔 미처 몰랐던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됐다. 그 특별한 감정을 시청자들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한다.
‘캐나다 체크인’은 17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태국댁’ 신주아, 럭셔리 대저택에 뱀 출몰해도 “무섭지 않아” [DA★]
- ‘17세 연하♥’ 박휘순 생식기 환자 고백 “비뇨기과 다니고 있어”
- 김민경 “내년에 결혼” 깜짝 선언 (맛있는 녀석들)
- 11기 순자, 영철과 파토 위기 “방송 하러 나왔나?” (나는솔로)[TV종합]
- ‘소속사와 공방’ 오메가엑스 “다시 일어나기 힘겨워도 지켜나갈 것”
- 유빈-권순우 결별 “응원하는 친구로 남기로” [공식입장]
- 전현무X한혜진→장영란X조정식, ‘티처스’ MC 라인업 확정 [공식]
- “이상민 너… 가슴 아파” 이혜영 최초 영상편지 공개
- “잘 잤어?” 아침인사까지…조인성♥한효주 미국서 재회 (어쩌다 사장3)
- 박하나 “우울증, 자해 시도”→남편 “귀 기울일 것” 새출발 다짐 (고딩엄빠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