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숲 원목마루 청’ 출시 “프리미엄 마루 제품 라인업 강화”

이충진 기자 2022. 12. 8. 12: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가 ‘숲 원목마루 청’ 출시와 함께 프리미엄 마루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해 원목마루 제품인 ‘숲 원목마루 청’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이러의 프리미엄 제푼군 ‘숲 원목마루 청’



숲 원목마루 청은 천연 원목을 표면재로 사용해 원목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늬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마루 제품으로, 총 7회에 걸친 고강도 UV코팅과 크랙 방지용 도료 사용으로 마루 표면을 보호하고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HB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해 안전성도 입증했다.

또한 숲 원목마루 청은 광폭(폭 150mm, 길이 1200mm)과 중폭(폭 125mm, 길이 900mm) 등 넓고 긴 규격을 적용해 원목 본연의 무늬결을 보다 자연스럽게 살리고 공간을 넓어 보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밝고 화사한 색상의 ‘로체스터 화이트’ 패턴부터 모던하면서도 중후한 멋이 돋보이는 어두운 색상의 ‘포르테 오크’ 패턴까지 총 10종의 다채로운 디자인의 패턴이 준비돼 소비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분위기의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건축 시장에 고급화 바람이 불면서 원목마루 등 프리미엄 바닥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숲 원목마루 청은 원목마루의 장점인 고급스러운 천연 원목의 무늬결은 유지하면서 내구성을 높여 사용 시 훼손에 대한 부담은 줄인 제품으로 유지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