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대학생 대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 공모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이 대학교 광고 동아리를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 공모전을 열고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산학협력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공모전은 ▲겨울방학 시즌에 어울리는 광고 소재 ▲상시 활용 가능한 광고 소재 등 두 가지 주제 가운데 한 가지를 골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광고 포스터와 영상을 제작해 출품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크래프톤이 대학교 광고 동아리를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 공모전을 열고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산학협력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공모전에는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인하대학교의 광고 동아리 학생들이 학교별로 팀을 이뤄 총 11개 팀이 참가했다.
공모전은 ▲겨울방학 시즌에 어울리는 광고 소재 ▲상시 활용 가능한 광고 소재 등 두 가지 주제 가운데 한 가지를 골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광고 포스터와 영상을 제작해 출품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1일 크래프톤 역삼 오피스에서 진행된 우수 작품 시상식에서 연세2팀이 1등을 수상했으며, 2등은 서강2팀, 3등은 인하 3팀이 각각 차지했다. 수상 팀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과 배틀그라운드의 상징 '삼뚝(3레벨 헬멧)' 모양 트로피를 수여했다.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과 교류하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치있는 유머가 반영된 마케팅 전략으로 MZ 세대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dc007@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 겨우 가린 무대 의상…뽀얀 속살+매끈 허리라인 - 스포츠한국
- 전소민, 속옷만 입고 청재킷 툭 "아찔 볼륨감" - 스포츠한국
- 전소미, 가슴골 훤히 드러낸 드레스 자태 "아찔" - 스포츠한국
- 비록 골은 없었지만… 손흥민의 마스크 투혼, 기적이었다[월드컵 핫스타]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제니, 재킷 안에 속옷만 입었나? 섹시한 매력 '물씬' - 스포츠한국
- 고개 떨군 손흥민 "차이 좁히기 힘들었다… 선수들 헌신엔 의심의 여지 없어"[월드컵 말말말] -
- 네이마르, 이강인과 유니폼 바꿨다 ‘기다리고 먼저 요청하고’[월드컵 이슈] - 스포츠한국
- 제시, 원피스 단추 풀고 뇌쇄적 눈빛…압도적 볼륨감 - 스포츠한국
- 문유강 "연극, 드라마 구별 없이 제 한몸 던지고 싶어"[인터뷰] - 스포츠한국
- [인터뷰③] '슈룹' 문상민 "세자빈과 합방신, 본방 보니 저도 간질간질해"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