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2023년 정기 임원인사…서정호·박종호 부사장 승진

신성우 기자 2022. 12. 8. 10:3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오늘(8일) 2023 그룹 정기 인사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사에 대해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혁신을 기반으로 한 미래 신성장 동력 발굴과 지속 성장 실현을 위해 각 분야별 인재 발탁을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국앤컴퍼니㈜는 1명의 부사장과 2명의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습니다. 미래 전략 수립은 물론 신사업 기획, 해외사업 개발 및 M&A 등 성과를 인정받은 서정호 미래전략실장이 부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부사장 1명, 전무 4명, 상무 6명, 상무보 9명의 승진 인사를 발표했습니다.

박종호 신임 부사장은 글로벌 선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대응, 신규 원자재 공급망 확보 등 구매 부문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승진했습니다. 앞으로 박종호 부사장은 한국사업본부를 맡아 전기차 전용 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 등의 세일즈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서비스 등 유통 혁신 전략 강화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그밖에 여성인 안수정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켜 전문성과 리더십을 갖춘 여성 인력의 성장 비전을 제시하고 조직내 다양성을 확대했으며 서의돈 상무, 홍주웅 상무, 로버트 윌리엄스 상무가 전무로 승진했습니다.

SBS Biz 기자들의 명료하게 정리한 경제 기사 [뉴스'까'페]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