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33세 되면 이혼?"… 톰 크루즈, 환승의 법칙 뭐길래

서진주 기자 2022. 12. 8.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0)의 반복된 결혼과 이혼이 미스터리 환승 연애에 등극했다.

'톰 크루즈는 아내가 33세만 되면 이혼한다'는 것이다.

실제 톰 크루즈가 이혼할 당시 미미 로저스와 니콜 키드먼은 33세였다.

김구라는 "다음 아내는 1989년생으로 33세"라며 "얼마 안 남았기 때문에 톰 크루즈의 환승 법칙이 조만간 깨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의 이혼 미스터리가 공개됐다. /사진=채널S '김구라의 라떼9'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0)의 반복된 결혼과 이혼이 미스터리 환승 연애에 등극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S 예능 프로그램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할리우드식 환승 연애'를 주제로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8위에는 톰 크루즈가 이름을 올렸다. 그가 3번의 결혼과 3번의 이혼을 거쳤기 때문이다.

톰 크루즈의 첫 아내는 6세 연상 배우 미미 로저스다. 파티에서 친구들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지난 1987년 비밀리에 결혼했으나 3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톰 크루즈는 같은 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배우 니콜 키드먼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명의 아이를 입양했으며 영화 '아이즈 와이드 셧'에 동반 출연하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할리우드 커플이었다. 하지만 지난 2001년 파경을 맞았다.

톰 크루즈의 두 번째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사람들은 독특한 공통점을 발견했다. '톰 크루즈는 아내가 33세만 되면 이혼한다'는 것이다. 실제 톰 크루즈가 이혼할 당시 미미 로저스와 니콜 키드먼은 33세였다.

시간이 지나자 톰 크루즈는 지난 2006년 16세 연하 배우 케이티 홈즈와 이탈리아에서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었음에도 지난 2012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케이티 홈즈의 나이도 33세였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의 이혼 미스터리가 공개됐다. /사진=채널S '김구라의 라떼9'
이에 일각에서는 "톰 크루즈의 종교 때문"이라는 추측이 등장했다. 톰 크루즈가 믿는 사이언톨로지에서는 숫자 '33'이 가장 성스럽고 완벽한 숫자다.

이혼한 3명의 아내들에게는 또 다른 법칙이 적용됐다. 미미 로저스는 1956년생, 니콜 키드먼은 1967년생, 케이트 홈즈는 1978년생으로 세 사람의 나이는 11세씩 차이가 난다.

김구라는 "다음 아내는 1989년생으로 33세"라며 "얼마 안 남았기 때문에 톰 크루즈의 환승 법칙이 조만간 깨질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는 우연의 일치라고 보지만 진실은 톰 크루즈만 안다"고 전했다.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