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은가은, 떡볶이에 몰래 불닭 소스 넣은 이상준에 분노 “미쳤나봐”
‘신랑수업’ 이상준이 은가은이 만든 떡볶이에 몰래 불닭 소스를 넣는 사고를 쳤다.
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은가은과 만난 이상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준은 은가은을 초대해 떡볶이 만드는 법을 배웠다.
함께 만든 떡볶이를 먹던 중 삶은 계란을 까려던 이상준은 덜 익은 계란으로 인해 은가은의 옷에 노른자를 묻히는 사고를 쳤다.
수습을 하던 그는 “옷 하나 사줘야 하는 거 아니야? 사줄 돈 없는데 같이 살면 안되나”라고 깜짝 고백을 했다.
은가은은 “같이 살 돈은 있는데 바지 하나 사줄 돈은 없냐”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나는 이런 걸 좋아하지만, 다른 여자였으면 머리끄덩이 잡힌다”라고 덧붙였다.
옷을 씻기 위해 화장실로 들어간 은가은 몰래 이상준은 떡볶이의 매콤한 맛을 더하고자 불닭 소스를 몰래 넣었다.
이를 모르고 옷을 씻고 나와 떡볶이를 먹던 은가은은 깜짝 놀라며 “뭐예요? 뭐 했는데”라고 놀랐다.
그는 “오빠 뭐 넣었죠? 이거 뭐야”라며 통을 발견, “미쳤나봐. 진짜”라고 분노했다.
이상준은 “떡볶이는 매워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받아친 뒤 “떡볶이가 너무 안매워서. 죽을 뻔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계속해서 매운맛을 진정하려는 은가은에게 이상준은 아이스크림을 가져와서 “이거 물고 있어”라며 수습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샤이니 민호, 손흥민 위로 “캡틴손 고개를 들어요”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제이홉, 브라질전 패배한 한국 대표팀 위로 “너무 멋졌습니다” - 열린세상 열린방
- 방탄소년단 RM 첫 공식 솔로 앨범 ‘Indigo’, 해외 매체 호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여정, 후크 엔터와 전속계약 종료 “응원하겠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정은, ‘슈룹’ 종영 속 빛난 명품 연기...김해숙과 케미 빛났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속보] 군사정찰위성 3호기 탑재 우주발사체 '팰컨9' 발사
- 헌법재판소, 윤 대통령 탄핵 심판에 집중…이진숙 변론도 미뤄
- 친윤서도 ″참신한 외부 인사″ 목소리…'도로 친윤당' 우려
- 동짓날 전국 곳곳 눈…내일은 한파 특보
- 농민들 트랙터 상경 시위…서울 진입 막은 경찰과 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