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반려견 벨 근황...“열심히 재활중, 체력 좋아져”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2. 12. 7. 2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이 재활 중인 반려견 벨의 근황을 공개했다.

배정남은 7일 오후 개인 SNS에 "우리 딸램씨 살도찌고 체력도 올라오고 근육도 많이붙었네예~ 얼마나 더 이뻐질런지, 고마운 사람들과 올겨울도 열심히 재활중입니데이~ 따듯하고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들~"이라는 글과 함께 벨과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최근 벨은 급성 목 디스크로 인한 전신마비 증세가 찾아왔고, 배정남은 치료와 재활 훈련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벨의 곁을 지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정남. 사진I배정남 SNS
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이 재활 중인 반려견 벨의 근황을 공개했다.

배정남은 7일 오후 개인 SNS에 “우리 딸램씨 살도찌고 체력도 올라오고 근육도 많이붙었네예~ 얼마나 더 이뻐질런지, 고마운 사람들과 올겨울도 열심히 재활중입니데이~ 따듯하고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들~”이라는 글과 함께 벨과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배정남이 반려견 벨을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최근 벨은 급성 목 디스크로 인한 전신마비 증세가 찾아왔고, 배정남은 치료와 재활 훈련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벨의 곁을 지키고 있다.

배정남은 최근에도 SNS를 통해 “아빠는 안 지칠테니깐 끝까지 믿고 따라온네이~ 사랑한다 우리딸 고맙다. 너가 없었음 아마 나도 없었을 거야..내 딸로 있어줘서 너무나 행복하고 고맙다”라며 깊은 애정을 표해 감동을 안겼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