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 길’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폭발적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년 최고의 기대작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12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12/7(수) 오후 6시 40분 기준)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이 예매가 오픈됨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외심을 유발하는 마스터클래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2022년 최고의 기대작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12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12/7(수) 오후 6시 40분 기준)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이 예매가 오픈됨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이다.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 등이 출연하며, 한국에서 12월 14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아바타: 물의 길〉은 지난 12월 6일 런던에서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모든 수준에서 전작을 뛰어넘는다! 놀라운 비주얼은 물론 캐릭터와 스토리가 더욱 풍부하다!”(Cinemablend, Sean O‘Connell), “경외심을 유발하는 마스터클래스! 스토리, 캐릭터, 놀라운 기술 발전으로 전작보다 뛰어나게 훌륭하다!”(Courtney Howard), “〈아바타〉보다 더 크고 더 감성적이고 더 시각적으로 숨이 막힌다!”(ErikDavis)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놀라운 기술력으로 구현된 경이로운 수중세계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디테일한 비주얼 등 러닝타임 내내 펼쳐지는 황홀한 경험에 매체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기술력만큼이나 더 커진 서사와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것에도 뜨거운 반응이 일었다. “가족, 집, 자연과 생존 등 인생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켜준다”(FOX-amandasalas), “가족 중심의 이야기로 감정을 가득 채운다”(Sun Media, Markhdaniell), “캐릭터와 발전과 영화의 모험, 가족 및 서사적 분위기가 강조된다”(GEEKFLIX) 등 다양한 인물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성장에 대해 되새길 수 있는 메시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작품에 대해 호평했다.
놀라운 영상미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전례 없는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는 〈아바타: 물의 길〉은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영화로 올겨울, 독보적인 흥행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밥밖에 없네?” 日축구팬 분노케한 이 여성, 정체 알고보니
- 이혜원 "안느! 카타르서 기도해줘요!!"…아들, 오늘 카네기홀 최연소 공연
- “유명 연예인 지겹게 나온다 싶더니” 200만원짜리 ‘가면’ 퇴출 위기
- “3천만원 벌었다, 이게 웬일이냐” 갑자기 횡재한 사람 속출, 알고보니
- 호날두 여친 “세계 최고 선수 못 봤다” 경기뒤 감독 공개저격
- 트레이너 “2701호서 상상 초월할 일” 폭로글…손흥민도 ‘좋아요’
- [영상]"운전자가 더 불쌍"…여중생 3명 차에 치였는데 싸늘한 반응 왜? [여車저車]
- [단독] “일시금 2000만원 파격 지급” 삼성전자, 가전사업 인력 최소 300명 더 뽑는다
- 유니폼 안 찼다는데도…멕시코 “메시 입국금지” 목소리
- 블랙핑크, 美 빌보드 ‘2022 베스트 앨범’ 선정…유일한 K팝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