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더마블스'서 얀 왕자 역…캡틴마블 브리 라슨 남편 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영화 '더 마블스'에서 할리우드 스타 브리 라슨의 남편 역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5일(한국 시각) 미국 매체 코믹북무비닷컴는 박서준이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의 남편 얀(YAN) 역을 맡았다고 보도했다.
그간 '더 마블스'는 음악적 요소가 등장할 것이라는 루머가 돌았다.
내년 7월 개봉 예정인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 댄버스와 '미즈 마블' 카밀라 칸, 그리고 모니카 램보, '발키리' 테사 톰슨이 함께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박서준이 영화 '더 마블스'에서 할리우드 스타 브리 라슨의 남편 역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5일(한국 시각) 미국 매체 코믹북무비닷컴는 박서준이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의 남편 얀(YAN) 역을 맡았다고 보도했다. 마블코믹스 속 얀은 알란드라 행성의 왕자다. 영화 속에서는 노래로 의사소통을 하는 행성의 리더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그간 '더 마블스'는 음악적 요소가 등장할 것이라는 루머가 돌았다.
내년 7월 개봉 예정인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 댄버스와 '미즈 마블' 카밀라 칸, 그리고 모니카 램보, '발키리' 테사 톰슨이 함께 출연한다. 또 사무엘 L. 잭슨이 닉 퓨리 국장 역을 다시 모습을 보인다.
메가폰은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잡았고 극본은 드라마 '완다비전'의 메건 맥도넬이 집필했다.
한편 박서준은 수현, 마동석에 이어 한국 배우로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세번째로 합류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범수, 제자 갑질 의혹 “노예 생활→극단적 선택 생각”
- ‘후크 결별’ 윤여정 진짜 화난 이유..“루이비통 18억 사치에 불만+깨진 신뢰”
- 기안84 “한혜진 때문에 이혼”…한혜진과 '재혼했어요' 찍나
- 조규성, '런닝맨' 접수하나? 전소민 “비밀연애 중…출연했으면” 깜짝 발언
- 박세리, 결혼 계획 질문에..“결혼 날짜 정해져 있어”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