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월성본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7일 감포 소재 사회복지법인 해송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원흥대 본부장,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을 비롯한 월성본부 직원들과 오상도 경주시의원, 새마을부녀회, 농가주부모임, 자유총연맹, 의용소방대, 생활개선회, 동경주지역아동센터 종사자 등 봉사자 50여명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7일 감포 소재 사회복지법인 해송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원흥대 본부장,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을 비롯한 월성본부 직원들과 오상도 경주시의원, 새마을부녀회, 농가주부모임, 자유총연맹, 의용소방대, 생활개선회, 동경주지역아동센터 종사자 등 봉사자 5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약 1천포기의 배추를 청정 감포 해수(海水)로 절인 후 정성을 가득담아 한마음으로 김장을 담궜으며, 김장김치는 포장 후 월성본부 직원들이 동경주지역 취약계층 20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원흥대 본부장은 "쌀쌀해진 날씨에 손도 시리고, 매운 고춧가루 때문에 코끝도 찡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김장을 했다"면서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이 김치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성원자력본부는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과 김장비용 후원을 통해 주변 지역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국내·해외 호텔 후기 쓰기 지원…"여행 검색 편의 향상"
- 케이블TV "CJ온스타일 송출 중단, 미디어 공공성 저버린 처사"
- [인사]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 [국감2024] 정진석 "아무 문제 될 것 없는 녹취록" vs 박찬대 "대통령실 실장 답다"
- [포토]대화하는 추경호-배준영
- [포토]국회 운영위 대통령비서실·국가안보실·대통령 경호처 종합 국정감사
- 마포구, 환경단체와 함께 '쓰레기 소각 반대' 포럼 개최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김성훈 대통령 경호처 차장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정진석 비서실장
- 우리은행, 부당대출 알고도 관계사 대표 선임 '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