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시자원봉사센터는 7일 순천팔마실내체육관에서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 화합 한마당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내년 박람회 기간 23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한다"며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일류 순천으로 도약할 발판이 될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을 이끌어 낼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순천시자원봉사센터는 7일 순천팔마실내체육관에서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 화합 한마당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자원봉사자 정원을 품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자의 결의를 다짐하는 자원봉사자 비전 선포식에 이어 자원봉사자 114명과 8개 단체에 대한 유공자 표창이 진행됐다.
순천시자원봉사센터 이금옥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도 따뜻한 마음과 열정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해 살기 좋은 순천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내년 박람회 기간 23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한다"며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일류 순천으로 도약할 발판이 될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을 이끌어 낼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전남CBS 박사라 기자 saraij@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적 16강, 그러나 문제 있었나' 선수들 관리 트레이너 의미심장한 글
- '8강 쾌거에도 삐친' 호날두, 동료 두고 홀로 라커룸행
- 단서가 된 한 장의 사진…720억 마약 판매 하려던 英 조직 검거
- 절벽 턱에 매달려 가까스로 7일 버틴 반려견…극적 구조
- "찌질하다" "극히 일부 주장" 물고 물리는 국힘 당권주자들 신경전
- 정부, 업무개시명령 거부한 화물기사 첫 고발·행정처분 요청
- 출소 직후 또 도둑질 '대도' 조세형 항소심서 형량↓
- 정의당 이은주 원내대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서 당선무효형
- 은행 부실채권비율 0.38% 9분기 연속 '최저'
- 지난해 직장인 평균연봉 4천만원 돌파…억대연봉 112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