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현안 해결 추진…LX 강원지역본부, 시민참여혁신단 회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 강원지역본부는 7일 본부 회의실에서 하반기 시민참여혁신단 회의를 개최했다.
올해도 4년째인 LX 시민참여혁신단은 전문가, 관련업체, 지역주민 등으로 소통채널을 구성해 지역본부 자체 혁신과제 발굴에 대해 국민의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협의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한국국토정보공사(LX) 강원지역본부는 7일 본부 회의실에서 하반기 시민참여혁신단 회의를 개최했다.
올해도 4년째인 LX 시민참여혁신단은 전문가, 관련업체, 지역주민 등으로 소통채널을 구성해 지역본부 자체 혁신과제 발굴에 대해 국민의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협의체다.
이번 회의는 올 상반기 회의에서 채택한 혁신과제의 진행사항을 공유하고, 내년 국민과 강원도민을 위해 강원지역본부에서 추진할 혁신과제를 논의했다.
최상호 본부장은 “공공기관으로서 강원특별자치도 시대에 협력할 수 있도록 시민참여혁신단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LX와 강원도가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방향으로 혁신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