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X현빈 아프가니스탄으로‥‘교섭’ 1월18일 개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정민과 현빈이 주연한 영화 '교섭'이 2023년 1월 18일 개봉한다.
영화 '교섭'(감독 임순례)은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황정민과 현빈이 주연한 영화 '교섭'이 2023년 1월 18일 개봉한다.
영화 '교섭'(감독 임순례)은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12월 7일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거칠고 황량한 아프가니스탄의 느낌을 실감나게 전한다. 영화 속 한 장면을 포착한 포스터는 사막 한 가운데, 대치하듯 마주한 두 진영 사이 무장한 탈레반 측으로 가고 있는 인물의 모습을 통해, 모든 것이 낯선 혼돈의 땅에서 펼쳐지는 위험한 교섭 작전의 긴박함을 담았다.
특히 거친 사막 한가운데, 작전에 나서는 교섭 전문 외교관 황정민과 국정원 요원 현빈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피랍사건 발생 후 모든 것이 낯선 아프가니스탄으로 파견 온 교섭 전문 외교관 ‘정재호’ 역의 황정민과 중동 지역 전문 국정원 요원으로 현지에서 거칠게 살아온 ‘박대식’ 역 현빈의 동행을 보여주는 포스터는, 비록 방식은 다르더라도 인질들의 목숨을 구해야 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향해 목숨을 건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하게 한다.(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44㎏ 감량한 진짜 비법 공개 “전남친들 ‘예뻐졌네’ 연락 와”
- 조예영, 탈의 착시 부른 수영복 입고 배영…♥한정민 “너무 잘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이건 사기 결혼일까” 과거 ♥이상원 얼굴 반전
- 김사랑, 겨울 잊은 심야 물놀이…실루엣만으로도 명품 몸매 자랑
- 서하얀 “일탈 필요, 뿌까머리 해보고파” 파격 메이크오버(뷰티풀)
- 이유비, 90억대 대저택 사는 공주님‥왕관+요술봉 인증
- BTS 진 측 “육군 현역 입대, 안전사고 예방 위해 현장방문 삼가주길”[공식]
- ‘제이쓴♥’ 홍현희 “어째서 더 이뻐지는 겁니까” 눈 밑에 보석 고드름 주렁주렁
- 이혜원, 조각 미모 ♥안정환+아들 리환 동시 자랑 “닮은 것 같아”
- ‘재벌집’ 윤제문 위스키신 빼준 제작진의 동업자 정신[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