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유쾌한 도적들의 거대한 모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의 2차 포스터와 '모험의 시작 영상'이 공개됐다.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매력적인 도적과 모험가가 팀을 이뤄 잃어버린 유물을 되찾을 여정을 떠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이들과의 대면으로 일이 위험하게 틀어지며 벌어지는 거대한 모험을 다룬 영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가 2023년 개봉을 앞두고 2차 포스터와 '모험의 시작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의 2차 포스터와 '모험의 시작 영상'이 공개됐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조나단 골드스틴, 존 프란시스 데일리 출연: 크리스 파인, 미셸 로드리게즈, 레게 장 페이지, 저스티스 스미스, 소피아 릴리스, 휴 그랜트 개봉: 2023년 예정]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매력적인 도적과 모험가가 팀을 이뤄 잃어버린 유물을 되찾을 여정을 떠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이들과의 대면으로 일이 위험하게 틀어지며 벌어지는 거대한 모험을 다룬 영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가 2023년 개봉을 앞두고 2차 포스터와 '모험의 시작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유물을 되찾기 위해 팀을 이룬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하나의 팀이 되어 유물을 되찾고 세상을 구할 도적 '에드긴'(크리스 파인), '홀가'(미셸 로드리게즈), '젠크'(레게 장 페이지), '사이먼'(저스티스 스미스), 그리고 '도릭'(소피아 릴리스)은 각자의 무기를 가지고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으로, 이들이 펼쳐 나갈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다섯 도적 뒤에는 이들을 위협하는 악의 마법사 '레드 위저드'가 모습을 드러내며 위기감을 자아내고, 무자비한 도적 '포지'(휴 그랜트) 역시 인물들 사이에서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그 존재감을 드러내며 이들의 여정이 순탄치 않을 것임을 암시한다. 뿐만 아니라 인물들 밑에서 위협적으로 날고 있는 용의 모습은 이들의 화려한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모험의 시작 영상'에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의 주역인 크리스 파인, 미셸 로드리게즈, 레게 장 페이지, 휴 그랜트 등의 탄탄한 배우진이 등장, 영화의 스토리와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팀의 전략가 '에드긴' 역을 맡은 크리스 파인은 영화를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히어로 어드벤처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용과 악의 마법사에 맞서 싸우게 된 오합지졸 주인공들의 모험을 다룬다”라 표현하며 이들이 보여줄 유쾌하고도 거대한 모험을 예고한다. 또한 '홀가' 역의 미셸 로드리게즈는 “캐릭터 각자 자신만의 모험이 있다”라 밝혀 개성 강한 인물들이 한데 모여 어떤 서사를 펼쳐낼지 주목케 한다. 이에 더해 영상 중간중간 돋보이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입담과 '젠크'를 연기한 레게 장 페이지의 “짓궂은 유머들 덕분에 즐기며 작업할 수 있었다”라는 언급은 영화만의 장난기 가득한 웃음 포인트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의 모습은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만의 거대한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이처럼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동명의 원작 게임 [던전 앤 드래곤] 그 이상의 스펙터클하고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유쾌한 재미와 화려한 액션이 가득한 모험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