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무기미도’ 신규 EX 챕터 ‘디스의 암영’ 추가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입력 2022. 12. 7. 1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노게임즈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에서 신규 EX 챕터 '디스의 암영'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EX 챕터 '디스의 암영'이 개방됐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비켄디 리본' 업데이트를 기념해 '나는 예측 사격의 MASTER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노게임즈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에서 신규 EX 챕터 ‘디스의 암영’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EX 챕터 ‘디스의 암영’이 개방됐다. 더욱 어려워진 스테이지 구성과 까다로운 적들이 등장해 이전에 비해 다양한 전략이 요구된다.

‘디스의 암영’은 메인 챕터 6-12 ‘유골’을 클리어한 후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어둠의 가장자리 이벤트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환상적인 풍경’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한정 기간 동안 러스트 리버에도 ‘파르마 폐허, 기억의 폭풍’의 모든 던전이 요일에 상관없이 열린다.

심문 시나리오에는 수감자 ‘루비아.레이’가 추가되어 낮과 밤이 완전히 다른 그녀의 이중 인격적 면모와 진상을 낱낱이 살펴볼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리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비켄디 리본’ 업데이트를 기념해 ‘나는 예측 사격의 MASTER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훈련 포인트를 사격 입장권과 교환해 총 7번의 도전 기회를 갖는다.

적중한 예측 사격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인 ‘BP’와 이벤트 재화인 ‘지-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시 훈련 포인트가 2배로 지급되고 사격 도전 횟수에 따라 추가로 이벤트 재화인 ‘지-코인(G-Coin)’을 획득할 수 있다.

반면 이벤트에서 예측 사격에 실패한 이용자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기업 ‘벤큐’의 e스포츠 전문 주변기기 브랜드 ‘조위(ZOWIE)’의 게이밍 모니터 10대 응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퍼즐게임 ‘상하이 애니팡’ 1만 번째 퍼즐 스테이지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의 1만 번째 퍼즐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시즌1에 해당하는 어드벤처 모드의 신규 400번째 에피소드, 20개 퍼즐 스테이지로 1만 번째 퍼즐 스테이지에 도달한 ‘상하이 애니팡’은 2015년 출시 이래 주 단위 업데이트를 진행해왔다.

특히 최대 2분 이내로 즐기는 ‘상하이 애니팡’의 빠른 퍼즐 플레이를 위해 블록 차별화와 겹겹이 쌓은 블록들의 입체감, 터치 포인트 기획 등의 업데이트는 위메이드플레이만의 퍼즐 개발 노하우를 선보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상하이 애니팡’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7일 오후 8시에는 모든 접속자들에게 레인보우 트로피 3시간을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중 에피소드 400의 퍼즐 플레이로 미션을 완료하면 수정 20개 등을 증정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기념 이벤트와 함께 오색물고기가 등장하는 ‘낚시왕 마오’의 리그전과 레이싱을 소재로 한 ‘상하이 그랑프리’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한다.

ⓒ 매경게임진 & game.mk.co.kr / gamez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