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금속오염 없는 '식물성 원료'에 '4중 기능성'까지 갖춘 알티지 오메가3

2022. 12. 7. 09: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웰케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콰트로

CJ웰케어가 새롭게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콰트로'를 출시했다. 바다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다. 미세조류란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식물성 플랑크톤이다. 생태계 먹이사슬의 가장 아래 단계에 있기 때문에 오염물질이 축적돼 있지 않아 중금속 및 환경오염에서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CJ웰케어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콰트로는 깨끗한 하와이산 미세조류를 사용했으며 식물성이라 어취 또한 없기 때문에, 생선의 중금속 위험이나 어취로 오메가3 섭취를 꺼렸던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콰트로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품질을 엄격하게 평가하는 국제조직 GOED 회원사의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으며, 순도와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다. 원료 추출 역시 60도 저온에서 물을 이용해 추출하는 친환경 공법 '저온수 효소 추출공법'을 사용했다. 핵산을 사용하지 않아 유기용매 잔류 걱정이 없으며, 저온 추출이라 원물의 기능이 열 때문에 손실되지 않고 최대한 보존돼 있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콰트로는 1회 분량당 900㎎의 EPA 및 DHA를 섭취할 수 있다. 하루 1번(1회 2캡슐) 섭취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눈 건조 개선, 기억력 개선의 4중 기능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내 DHA 함량이 99%로 눈의 망막과 두뇌 구성성분인 DHA를 하루에 891㎎ 섭취할 수 있다.

캡슐도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이기 때문에 동물성 원료에 소화 부담이 있는 이들이나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콰트로는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만 구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2개월분 구매 시 1개월분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