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산곡3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첫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부평구는 최근 산곡동 369-481번지 일원에서 지역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산곡3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기공식을 했다고 7일 밝혔다.
기공식에는 차준택 부평구청장과 홍순옥 부평구의회 의장, 산곡3동 자생단체 및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산곡3동 신축청사는 총 사업비 78억원을 들여 연면적 2242.84㎡,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로 건축된다.
내부에는 북카페, 민원실, 주민자치프로그램실, 다목적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024년 2월 완공예정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인천 부평구는 최근 산곡동 369-481번지 일원에서 지역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산곡3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기공식을 했다고 7일 밝혔다. 2024년 2월 완공 예정이다.
기공식에는 차준택 부평구청장과 홍순옥 부평구의회 의장, 산곡3동 자생단체 및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산곡3동 신축청사는 총 사업비 78억원을 들여 연면적 2242.84㎡,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로 건축된다. 내부에는 북카페, 민원실, 주민자치프로그램실, 다목적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새로 지어지는 청사는 행정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적인 공간으로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ub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서울 20~40대 미혼여성 절반 "난자동결 고려"…대졸 이상 88%
- 무인점포서 바코드만 찍고 '휙' 나가버린 여성들…결국 검거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
- 뱀 물려 찾은 응급실…날아온 치료비 청구서엔 '4억원' 찍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