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블리’ 한보름, 끔찍한 지게차-오토바이 교통사고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보름의 멘탈을 무너지게 한 충격적인 사고가 조명된다.
12월 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기획·연출 민철기/ 이하 한블리)에서는 한 청년의 삶을 순식간에 앗아간 유도선 침범 사고를 소개한다.
이런 가운데 패널들과 한블리 투표단의 말문을 막히게 한 사고 영상이 공개, 한 청년의 비극적인 사연에 이목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한보름의 멘탈을 무너지게 한 충격적인 사고가 조명된다.
12월 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기획·연출 민철기/ 이하 한블리)에서는 한 청년의 삶을 순식간에 앗아간 유도선 침범 사고를 소개한다.
‘한블리’는 매주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해 안타까운 처지에 놓인 이들을 조명하며 교통안전 교육과 교통문화 인식 개선에 힘써왔다. 이런 가운데 패널들과 한블리 투표단의 말문을 막히게 한 사고 영상이 공개, 한 청년의 비극적인 사연에 이목이 쏠린다.
한문철 변호사가 준비한 영상에는 유도선을 무시한 채 무리하게 좌회전하는 지게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좌측 도로에는 오토바이 한 대가 서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오토바이 운전자가 지게차를 미처 피하지 못해 그대로 추돌한다. 그날의 상황을 지켜본 한보름을 포함한 패널들은 그대로 얼어붙고 만다고.
오토바이 운전자는 이제 겨우 스물한 살이 된 젊은 청년으로 이 사고로 인해 무릎 위 허벅지까지 절단하게 되었다고 해 더욱 충격을 안긴다. 이어 다리를 절단한 청년과 직접 만나 사고 당시 상황과 이후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다.
도저히 받아들이기 힘든 무거운 현실을 어떻게 마주하고 있을지, 청년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이 커지고 있는 상황. 지켜보는 한블리 판정단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는 후문이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하얀 “일탈 필요, 뿌까머리 해보고파” 파격 메이크오버(뷰티풀)
- BTS 진 측 “육군 현역 입대, 안전사고 예방 위해 현장방문 삼가주길”[공식]
- 이유비, 90억대 대저택 사는 공주님‥왕관+요술봉 인증
- ‘제이쓴♥’ 홍현희 “어째서 더 이뻐지는 겁니까” 눈 밑에 보석 고드름 주렁주렁
- 이혜원, 조각 미모 ♥안정환+아들 리환 동시 자랑 “닮은 것 같아”
- ‘재벌집’ 윤제문 위스키신 빼준 제작진의 동업자 정신[TV와치]
- ‘재벌집’ 김신록, 송중기 압도한 존재감 “김도현과 커플신=애드리브”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임지연 “19살 연상 일본인 재력가 전남편, 결혼생활 감옥 같아” (동치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