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 신작 ‘미키 17’, 2024년 3월 개봉 [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2. 12. 7.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봉준호 감독이 할리우드에서 촬영한 신작 '미키 17'이 2024년 3월 개봉한다.
워너브러더스는 6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아카데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봉준호 감독과 로버트 패틴슨 주연 '미키 17', 오직 극장에서"라는 글과 30초 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북미 기준 2024년 3월 29일 개봉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미키 17'은 봉 감독이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기생충' 이후 선보이는 신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봉준호 감독이 할리우드에서 촬영한 신작 ‘미키 17’이 2024년 3월 개봉한다. 워너브러더스는 6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아카데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봉준호 감독과 로버트 패틴슨 주연 ‘미키 17’, 오직 극장에서”라는 글과 30초 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알 수 없는 공간에서 눈을 뜬 로버트 패틴슨의 모습이 담겼다. 북미 기준 2024년 3월 29일 개봉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미키 17’은 봉 감독이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기생충’ 이후 선보이는 신작이다. 에드워드 애슈턴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미지의 세상을 개척하는 복제인간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0대 유튜버, 여자친구에 흉기 휘둘러…사망→현행범 체포
- 채리나, 45세 안 믿기는 비키니 자태 ‘놀라워’ [DA★]
- ‘이승기와 갈등’ 후크엔터테인먼트, 윤여정과 계약 종료[공식]
- 소유진, ♥백종원 치맛바람에 욕 먹었나? “외조 줄었다” (라디오쇼)
- 영숙 “나쁜 사람들 많네, 연하 힘들어” 상철에게 불만 (나는솔로)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