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진 “내 외모, 동생 양재웅보다 낫다”(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외국인' 양재진이 동생 양재웅보다 자신의 외모가 낫다고 말한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닥터 스트레인지' 특집으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 그리고 부팀장으로 개그맨 박휘순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양재진은 "동생 양재웅보다 정신건강의학과를 먼저 시작했다. 경력과 해결책을 제시하는 부분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닥터 스트레인지’ 특집으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 그리고 부팀장으로 개그맨 박휘순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양재진은 2011년 Story On ‘아름다운 변신 Let 미인’을 시작으로 tvN STORY ‘어쩌다 어른’,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문적인 처방과 센스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힐링 닥터’로 불리고 있다. 또한 동생 양재웅과 함께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의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며 비대면 심리 상담을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날 MC 김용만이 양재진에게 “최소한 이 부분은 동생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게 뭐냐”고 묻는다. 양재진은 “동생 양재웅보다 정신건강의학과를 먼저 시작했다. 경력과 해결책을 제시하는 부분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답한다.
이를 들은 MC 김용만은 “가장 중요한 얘기를 왜 안 하냐”라며 물꼬를 튼다. 이에 양재진은 “몸은 동생이 나은데 얼굴은 내가 더 낫다”고 말하며 티격태격 형제 케미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양재진의 퀴즈 도전기는 12월 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유튜버, 여자친구에 흉기 휘둘러…사망→현행범 체포
- 채리나, 45세 안 믿기는 비키니 자태 ‘놀라워’ [DA★]
- ‘이승기와 갈등’ 후크엔터테인먼트, 윤여정과 계약 종료[공식]
- 소유진, ♥백종원 치맛바람에 욕 먹었나? “외조 줄었다” (라디오쇼)
- 영숙 “나쁜 사람들 많네, 연하 힘들어” 상철에게 불만 (나는솔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