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호, ‘사장님을 잠금해제’ 집사 심승보 역 출연
손봉석 기자 2022. 12. 6. 21:44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최진호가 ‘사장님을 잠금해제’에 출연한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6일 알렸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연출 이철하, 극본 김형민,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스튜디오N, 원작 네이버웹툰<사장님을 잠금해제>(작가 박성현))은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최진호는 어딘가 의문스러움을 품은 집사 심승보로 분해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드라마를 통해 여태껏 선보인 차가운 악역과는 또 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다.
최진호는 드라마 ‘상속자들’, ‘낭만닥터 김사부’, ‘괴물’, 영화 ‘오케이 마담’, ‘제8일의 밤’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현재 KBS1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에 출연 중이다.
이철하 감독과는 이번 작품에서 영화 ‘날 보러와요’, ‘오케이마담’에 이어 세 번째 호흡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진호를 비롯해 채종협, 서은수, 박성웅 등이 출연하는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오는 7일 밤 9시 첫 방영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