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예림 결혼 심경? 빵 사이 잼 빠진 느낌‥뻑뻑해”(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딸 예림이 결혼한 후 심정을 고백했다.
12월 6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딸 예림에게 김치 담그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빅마마 이혜정을 찾은 이경규의 모습이 담겼다.
이경규는 딸 예림 부부를 언급하며 "얘네들은 사 먹을 것"이라며 "사먹는 거 안 된다. 이 씨 가문의 전통을 살릴 수 있는 김치 비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경규가 딸 예림이 결혼한 후 심정을 고백했다.
12월 6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딸 예림에게 김치 담그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빅마마 이혜정을 찾은 이경규의 모습이 담겼다.
이경규는 딸 예림 부부를 언급하며 "얘네들은 사 먹을 것"이라며 "사먹는 거 안 된다. 이 씨 가문의 전통을 살릴 수 있는 김치 비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솔지는 "딸을 위해 아빠가 김장을 배우는 게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혜정은 이경규를 향해 "딸 시집 보내는 심정이 궁금하다. 아들은 장가 보내니까 속이 시원했다"고 물었고, 이경규는 "빵와 빵 사이에 잼이 빠진 느낌이다. 남편분과 사이가 뻑뻑해질 거다"고 했다.
그러나 이혜정은 "강아지 많아서 괜찮다"고 답했고, 이경규는 "그건 맞다. 우리집도 강아지로 버틴다"고 반응했다.(사진=MBC '호적메이트'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하얀 “일탈 필요, 뿌까머리 해보고파” 파격 메이크오버(뷰티풀)
- BTS 진 측 “육군 현역 입대, 안전사고 예방 위해 현장방문 삼가주길”[공식]
- 이유비, 90억대 대저택 사는 공주님‥왕관+요술봉 인증
- ‘제이쓴♥’ 홍현희 “어째서 더 이뻐지는 겁니까” 눈 밑에 보석 고드름 주렁주렁
- 이혜원, 조각 미모 ♥안정환+아들 리환 동시 자랑 “닮은 것 같아”
- ‘재벌집’ 윤제문 위스키신 빼준 제작진의 동업자 정신[TV와치]
- ‘재벌집’ 김신록, 송중기 압도한 존재감 “김도현과 커플신=애드리브”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임지연 “19살 연상 일본인 재력가 전남편, 결혼생활 감옥 같아” (동치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