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라디오스타’ 출격...김경욱 등장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2. 12. 6. 2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스타 다나카가 '라디오스타'에 입성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안재욱, 신성우, 윤병희, 다나카(본명 김경욱)가 출연하는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다나카는 최근 내한 팬미팅까지 마쳤다면서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다나카와 안재욱의 컬래버로 다시 태어난 '별은 내 가슴에' 히트 장면은 오는 12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스타 다나카가 ‘라디오스타’에 입성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안재욱, 신성우, 윤병희, 다나카(본명 김경욱)가 출연하는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다나카는 트레이드마크인 일본어 억양이 섞인 서툰 한국어 발음과 중독성 강한 세기말 Y2K 패션으로 대중에게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스타’ 다나카가 출연한다.사진=MBC 제공
마성의 매력을 지닌 다나카상은 각종 협업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는 대세로 발돋움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다나카는 최근 내한 팬미팅까지 마쳤다면서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이어 그는 애교를 듬뿍 담은 시선강탈 주문을 외우며 김구라의 마음까지 녹이는 데 성공했다는 후문. 또한 다나카는 조회수를 떡상하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먹방 콘텐츠가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다나카는 떡진 샤기컷과 타이트한 셔츠, 로고 버클이 달린 벨트 등 구독자들을 킹받게 만드는 Y2K 스타일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털어놓는다. 이어 헤어스타일은 안재욱을 참고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어 그는 롤모델인 안재욱과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히트 장면을 재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바쁜 스케줄 탓에 중간에 퇴장한 다나카를 대신해 다나카의 본캐 나몰라패밀리 개그맨 김경욱이 등장한다.

그는 과거 이효리, 빅뱅과 1위 후보를 다퉜던 음원강자 출신이라고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김경욱은 개그맨 조세호의 인생 곡절마다 항상 옆에 있었다고 밝힌다. 이어 “나를 개그맨으로 데뷔시키기 위해 조세호가 무릎도 꿇었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다나카와 안재욱의 컬래버로 다시 태어난 ‘별은 내 가슴에’ 히트 장면은 오는 12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만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