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리뷰] 더보이즈, 결 다른 윈터송이 주는 특별함

박상후 기자 2022. 12. 6. 1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천지수 : ●●●●●●●●○○
한줄평 : 더비에게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물
더보이즈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뮤직비디오 캡처
더보이즈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뮤직비디오 캡처
기존과 결 다른 윈터송이 주는 특별함은 더욱 의미 있게 다가왔다.

더보이즈(주학년·영훈·주연·현재·상연·선우·큐·케빈·제이콥·에릭·뉴)는 6일 오후 6시 데뷔 5주년 기념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를 발매했다.

매해 12월 윈터송을 발표하며 팬들과 함께 데뷔 기념일을 챙겨 왔던 더보이즈가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 스페셜 싱글 앨범으로 팬들과 연말을 함께한다. 이번 신곡 '올 어바웃 유'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더비(팬덤명)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진정성 있는 가사로 담아낸 스페셜 싱글이다.

미드 템포의 어쿠스틱 팝 장르인 이 곡은 더보이즈가 선보여왔던 윈터송과 조금 다르다. '화이트 (White)' '크리스마시(Christmassy!)' '캔들스(Candles)'가 캐럴 느낌이 짙었다면, '올 어바웃 유' 경우 겨울 감성이 제대로 담긴 잔잔한 무드의 노래다. 차분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담백한 보컬이 얹어져 따뜻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특히 멤버 주연·큐·선우·에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 가득한 노랫말로 더비(팬덤명)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무엇보다 '나의 모든 건 너였다'는 달콤한 고백을 담으며 팬송의 의미를 더했다.

올림픽 체조 경기장 단독 공연·재팬 투어 등 그 어느 때보다 바쁜 1년을 보낸 더보이즈의 의미 있는 보답은 올해 이들 곁에서 성원해준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