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카타르 월드컵 직관 '미녀 붉은 악마'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현이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의 16강전을 직관한 모습을 공개했다.
6일 박지현은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그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라며 한국과 브라질의 16강전을 관람하며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한국 축구 대표팀은 이날 오전 4시(한국시간)부터 카타르 스타디움 974에서 열린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에서 브라질에 1대4로 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박지현이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의 16강전을 직관한 모습을 공개했다.
6일 박지현은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그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라며 한국과 브라질의 16강전을 관람하며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지현은 태극기를 두르고 붉은 뿔의 머리띠를 하고 '붉은 악마'로 변신한 모습이다. 그는 경기장에서 찍은 벤투 감독, 손흥민 영상을 공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지현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진성준(김남희 분)의 아내 모현민 역할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레트로 메이크업을 한 극중 비주얼과 달리 붉은 악마로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한국 축구 대표팀은 이날 오전 4시(한국시간)부터 카타르 스타디움 974에서 열린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에서 브라질에 1대4로 패했다. 한국은 전반에만 4골을 실점했고 후반에 백승호의 중거리슛으로 1점을 득점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