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만원대 행사 진행

김용우 2022. 12. 6. 17:2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비토닉에서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BEATONIC EC10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이하 EC10)을 18,900원에, BEATONIC EF01 하이파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하 EF01)을 25,000원에, BEATONIC EZ02 초경량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하 EZ02)과 BEATONIC 트루엔진2 듀얼 드라이브 이어폰(이하 트루엔진2)을 할인가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비토닉은 다년간 헤드셋과 스피커 등을 출시한 앱코에서 런칭한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로 수 많은 노하우를 통해 구현한 풍부한 사운드와 독보적인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최대 6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부터 하이 퀄리티 제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EC10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외부 소음 허용 모드를 통하여 온전히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10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통해 원음을을 충실하게 구현했다.

트루엔진2는 음질에 음질을 더한 듀얼 드라이버가 탑재된 모델로 각각 중,고음을 담당하는 2개의 크로스 오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강렬한 베이스, 정확한 미들, 맑은 고음과 함께 놀라운 스테레오 사운드를 전달하며 HiFi 음악과 오디오를 위한 완벽한 밸런스를 선사한다.

퀼컴의 QCC3020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되어 더 빠른 전송속도 및 안정적인 연결이 구현되며, IPX6 생활 방수 지원, 오토 페어링 기능 탑재, 스포츠 후크 3세트, 이어팁 3세트를 추가 제공하여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맞춰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EF01은 프리미엄 블루투스 칫셉 QCC3026 탑재된 모델로 보다 빠른 전송 속도와 안정적인 연결을 자랑하며, 작은 크래들 크기 대비 950mAh 대용량 배터리를 통해 최대 5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이번 특가는 로아파파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