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히트곡 PD’ 알티, SMTM11 ‘마이웨이’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더머니11' 알티X저스디스 팀의 경연곡 '마이웨이'가 국내 음원 차트에서 상승세를 타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알티가 프로듀싱한 '쇼미더머니11' 팀 음원 미션곡 '마이웨이'가 서서히 입소문을 타면서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일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것.
5일에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일간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지금까지도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11’ 알티X저스디스 팀의 경연곡 ‘마이웨이’가 국내 음원 차트에서 상승세를 타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알티가 프로듀싱한 ‘쇼미더머니11’ 팀 음원 미션곡 ‘마이웨이’가 서서히 입소문을 타면서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일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것.
‘마이웨이’는 발매일인 3일 멜론 일간차트 28위로 해당 차트에 진입한 뒤 4일 오후 2시에는 2위에 오른 뒤 꾸준하게 상위권을 유지하며 멜론 차트 기준으로 일간 차트에 1위까지 진입하며 뜨거운 급상승 인기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지니’ 톱 200 차트 29위에 진입, 4일에는 3위로 올라섰다. 5일에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일간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지금까지도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특히 알티는 작사, 작곡에 참여해 저스디스와 알젓팀 래퍼들과 초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곡의 완성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마이웨이’가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알티의 활약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