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차 다닐 때까지 밤새도록...싸이 '올나잇스탠드 2022'

박설이 2022. 12. 6. 1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가 콘서트로 2022년 마지막을 뜨겁게 달군다.

6일 오후 8시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2'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올나잇스탠드'는 싸이의 대표 겨울 브랜드 콘서트로 지난 2003년 시작해 매년 연말 팬들을 찾아가고 있다.

싸이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2'를 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싸이가 콘서트로 2022년 마지막을 뜨겁게 달군다.

6일 오후 8시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2'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공연마다 티켓 판매 1위, 완판을 기록해온 싸이인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올나잇스탠드'는 싸이의 대표 겨울 브랜드 콘서트로 지난 2003년 시작해 매년 연말 팬들을 찾아가고 있다. 다채로운 퍼포먼스부터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막차와 첫차 싸이'를 부제로 밤 11시 42분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시간까지 밤샘 공연을 펼친다.

'올나잇스탠드'는 이번에도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 예측 불가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한편 싸이는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9집 '싸다9'의 타이틀 곡이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공동 프로듀서로 협업한 'That That(prod. & ft. SUGA of BTS)'으로 미국음악 잡지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뽑은 올해의 베스트 송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싸이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2'를 연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피네이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