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동방신기 유노윤호, 특히 감사해”
황효이 기자 2022. 12. 6. 14:35
샤이니 민호가 솔로 가수로 출격하는 가운데 동방신기 유노윤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민호는 6일(오늘) 첫 솔로 앨범 ‘체이스(CHASE)’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에게 특별히 감사하다”며 마음을 표현했다.
민호는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오늘 행사 진행을 맡은 슈퍼주니어 은혁을 포함해 동료와 선배들에게 조언을 얻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유노윤호가 장문 메시지로 안무를 포함해 하나하나 조언을 해주더라. 메시지를 안 읽고 있었는데 오전 1시 30분에 전화가 왔다”며 선배 가수의 열정을 치켜세웠다.
민호는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채널을 통해 민호 ‘체이스’ 카운트다운 라이브(‘MINHO ‘CHASE’ Countdown Live’)를 진행, 이번 앨범과 활동 스포일러를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 뮤직비디오 인트로 영상 시네마틱 트레일러도 공개한다.
민호의 첫 솔로 앨범 ‘CHASE’는 오는 12일 음반 발매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