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제279회 제2차 정례회 시정질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정읍시의회(의장 고경윤)는 6일 제279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시정 전반에 대하여 강도 높은 시정질문을 펼쳤다.
김석환 의원은 ▶내장산 일대 사계절 관광에 따른 숙박시설 활성화 ▶임산물 체험단지 시설 활성화 방안 ▶쌍화차 거리 관광객이 머무를 수 있는 연계 관광 활성화 ▶정읍을 대표할 수 있는 단풍미인 브랜드 리뉴얼 추진 및 특산품 개발 방안 등에 대해 질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4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시정 전반에 대하여 강도 높은 시정질문 펼쳐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의회(의장 고경윤)는 6일 제279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시정 전반에 대하여 강도 높은 시정질문을 펼쳤다.
김석환 의원은 ▶내장산 일대 사계절 관광에 따른 숙박시설 활성화 ▶임산물 체험단지 시설 활성화 방안 ▶쌍화차 거리 관광객이 머무를 수 있는 연계 관광 활성화 ▶정읍을 대표할 수 있는 단풍미인 브랜드 리뉴얼 추진 및 특산품 개발 방안 등에 대해 질의했다.
이도형 의원은 ▶TV 수신료 감면 대상 홍보 결과 ▶시민 소통 활성화 추진 결과 ▶현실에 맞는 읍면동 경계 조정 ▶열선 시공, 보행권 확대, 회전교차로 교통사고 감소 방안 ▶정읍시 도시 정체성, 미래비전, 재정 현황 등에 대하여 질문하고 답변을 청취했다.
이어, 이만재 의원의 대표 발의로 "한빛원전 4호기 재가동 철회 촉구를 위한 결의문"을 채택하였다. 금후 일정은 12월 12일 제5차 본회의에서 2022년 제3회 추경예산안, 2023년도 기금운용계획안 및 2023년도 예산안을 승인하고 제2차 정례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월드컵 여정 마무리 태극전사에 "정말 고생 많았다"
- [월드컵 사진관] ‘브라질전 완패' 박수치며 16강 마무리 지은 한국 대표팀
- '업무상과실치사상' 벽 못 넘은 특수본…참사 수사 '빨간불'
- '이태원 참사' 전 용산서장 구속영장 기각…전 서울청 정보부장 발부
- '회장' 이재용 첫 사장단 인사 키워드 '안정·여성·성과'
- 尹, 돌고 돌아 '청와대 영빈관' 활용 가닥…대통령실 '졸속 이전' 방증?
- 野 대표 이재명의 100일, '사법 리스크'에 묻힌 민생
- 주호영, '수도권 대표론' 윤심 해석에 "전혀 관계없다"
- 임영웅, 멜론 주간 인기상 자작곡 'London Boy' TOP1
- 한덕수 총리, "화물연대 불법행위 멈추고 조속히 현업으로 복귀" 촉구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