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SAMG엔터, 상장 첫날 24% 상승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2022. 12. 6. 1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2000년에 설립된 SAMG엔터는 3D 기반 키즈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체다.

아울러 SAMG엔터는 4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총 40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3차원(3D) 기반 키즈 콘텐츠 제작업체 SAMG엔터가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첫날 급등했다.

6일 오후 1시 14분 기준 SAMG엔터(419530)는 시초가(1만 8050원) 대비 24.10% 상승한 2만 2400원에 거래 중이다.

앞서 SAMG엔터 공모가는 1만 7000원으로 확정됐다. 시초가는 공모가를 웃도는 1만 8050원에 형성됐다.

2000년에 설립된 SAMG엔터는 3D 기반 키즈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체다. 국내에서 3D 애니메이션 제작 경험이 가장 많고 최대 규모의 자체 IP(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유명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공동제작사로 참여했다. 그밖에 '미니특공대' '캐치! 티니핑' '슈퍼다이노' '룰루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아울러 SAMG엔터는 4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총 40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두고 있다. 전 세계 뉴미디어 조회 수는 약 500억 뷰를 달성했다.

#SAMG엔터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