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은가은 집 비번도 알려줬는데…"진짜 결혼했어야" (신랑수업)

2022. 12. 6.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개그맨 이상준과 가수 은가은이 가상 결혼 이후 또 한번 핑크빛 무드를 발동시킨다.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3회에서는 ‘前 가상 아내’ 은가은을 만나 ‘좋은 남편감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한 이상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상준은 앞서 가상 부부로 인연을 맺은 ‘트롯퀸’ 은가은과 재회한다. 은가은을 차에 태운 이상준은 “진짜 오랜만인데 왜 얼굴이 빨개지지?”라며 연신 핑크빛 미소를 띤다. 이에 ‘멘토’ 신봉선은 “저런 모습 처음 본다”며 과몰입한 ‘찐’ 반응을 보인다. 이후에도 이상준은 은가은이 잔소리 폭격을 가하는 상황 속 상상초월 기습 멘트를 날려 모두의 ‘돌고래 함성’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스튜디오 출연진들이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고 엮자 “은가은과 (가상 결혼) 그때 진짜 결혼했어야 했나 싶다”며 처음으로 진심을 고백한다.

잠시 후 이상준은 “떡볶이 레시피를 알려 달라”며 은가은을 집으로 초대한다. 그런데 이때 은가은이 이상준의 집 비밀번호를 직접 누르고 들어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에 ‘일일 멘토’ 정준하는 “저렇게 먼저 하기 쉽지 않다. 은가은 씨 진심도 궁금하다”며 촉을 풀가동한다. 많은 추측이 오가는 가운데, 이상준과 은가은의 ‘집 데이트’는 어떨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