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주 “조수미, 믿기지 않을 정도 일정 소화‥음악적 스펙트럼 넓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즈피아니스트가 소프라노 조수미와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12월 6일 오전 서울 중구 코리나아 호텔에서는 소프라노 조수미의 새 앨범 '사랑할 때(in LOVE)'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가 진행 됐다.
'사랑할 때(in LOVE)'는 '사랑하는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우리의 언어와 정서를 담은 11곡을 수록한 앨범으로, 송영주는 '눈',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가 참여한 고(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재즈피아니스트가 소프라노 조수미와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12월 6일 오전 서울 중구 코리나아 호텔에서는 소프라노 조수미의 새 앨범 ‘사랑할 때(in LOVE)’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가 진행 됐다.
‘사랑할 때(in LOVE)’는 ‘사랑하는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우리의 언어와 정서를 담은 11곡을 수록한 앨범으로, 송영주는 ‘눈’,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가 참여한 고(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에 참여했다.
송영주는 “조수미 선생님이 믿기지 않을 일정이시더라. 해외투어를 다니는 와중에도 녹음에 관련해서 계속적으로 저희와 소통하시는 것 자체가 놀랍고 감동이었다”라며 “빡빡한 일정에서도 앨범에 대해 세밀하게 의견을 주시고 디테일하게 소통하시는 모습에서 감동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에도 선생님의 ‘마더’라는 앨범에 참여하고, 가요를 편곡한 음반에도 참여했다. 여전히 느끼는 것은 정말 선생님께서 음악적인 스펙트럼이 너무 넓으시고, 장르에 대해 열림 마음으로 스펀지처럼 빨아들이시고 즐기신다”라며 “재즈 뮤지션 한 사람에 대한 존중과 세밀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을 보고 많이 배우고 감동했다. 함께하게 돼서 너무 즐거웠고 영광이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윤제문 위스키신 빼준 제작진의 동업자 정신[TV와치]
- ‘제이쓴♥’ 홍현희 “어째서 더 이뻐지는 겁니까” 눈 밑에 보석 고드름 주렁주렁
- 이혜원, 조각 미모 ♥안정환+아들 리환 동시 자랑 “닮은 것 같아”
- ‘재벌집’ 김신록, 송중기 압도한 존재감 “김도현과 커플신=애드리브”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윤영미 “요양원 계신 母 나 못 알아봐‥시댁과 70번 여행”(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이세영 “부자구나” 日 시댁 재력 공개…야외 골프장 운영 깜짝(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임지연 “19살 연상 일본인 재력가 전남편, 결혼생활 감옥 같아” (동치미)[어제TV]
- 강지영 “친언니♥축구선수 지동원 결혼식에 이수근 사회, 서운함 있어”(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