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혁신센터, 제79회 대전창업포럼 8일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8일 대전혁신센터 본원(대전시 유성구 소재)에서 '제79회 대전창업포럼'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돌아보는 2022년 스타트업 트렌드, 미리보는 2023년 스타트업 트렌드'라는 주제로 열리게 되며 △2022년 및 2023년 스타트업 투자 동향 △2022년 창업생태계 현황을 살펴보는 창업특강 △이석봉 대전시 과학부시장과 함께하는 토크쇼 등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성장에 필요한 특강과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8일 대전혁신센터 본원(대전시 유성구 소재)에서 ‘제79회 대전창업포럼’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돌아보는 2022년 스타트업 트렌드, 미리보는 2023년 스타트업 트렌드’라는 주제로 열리게 되며 △2022년 및 2023년 스타트업 투자 동향 △2022년 창업생태계 현황을 살펴보는 창업특강 △이석봉 대전시 과학부시장과 함께하는 토크쇼 등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성장에 필요한 특강과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우선 과학기술정책연구원 김선우 단장이 ‘2022년 창업 생태계 현황과 대전(안)’에 대한 주제로 올해 창업생태계 현황을 되짚어 보고 대전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 미래과학기술지주 김판건 대표가 ‘돌아보는 2022년 스타트업 투자, 미리보는 2023년 스타트업 투자’라는 주제로 특강을 한다.
끝으로 이석봉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이 ‘스타트업이 궁금한 대전지역 기술창업 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한다.
김정수 대전혁신센터장은 “제79회 대전창업포럼을 통해 스타트업이 2022년을 잘 마무리하고 2023년을 준비하는 유용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이석봉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 및 특강 연사들과의 토크쇼를 통해 대전지역 기술창업이 활성화되는 시작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트 카트를 왜 지하철에…불꽃 튀고 배추 뒹굴고 '지연운행'
- ‘부상 투혼’ 손흥민 “기대에 못 미쳐 죄송하다는 말밖에”
- 스타벅스서 3000만잔 팔렸다…3040이 반한 '음료'
- '강인이 경기 보고 싶다'…'슛돌이' 맹활약에 故 유상철 소원 재조명
- '황소' 황희찬 근육 뛰어넘는다…17배 강한 '인공 근육'
- 현대차, 전세계 10대 중 6대 장악…독주하는 '모델'은
- 시베리아서 지구온난화로 '좀비 바이러스' 출현?
- 'TV=바보상자' 이유 있었네···어릴때 많이 보면 술·도박 중독 높다
- 네이마르 코로나 확진?…'목 아파 고생' 호소에도 PCR 거부 왜
- '깡통전세 피해 막으려면 이것만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