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스쿨 클럽', 템페스트 댓글 이벤트 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리랑TV는 6일 오후 1시 장수 음악 프로그램인 '애프터 스쿨 클럽'(After School Club)에서 연말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면서 SNS(Arirang K-POP 채널)에 댓글을 남기고 서로 소통하면서 쇼를 즐기는 것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면서 SNS(Arirang K-POP 채널)에 댓글을 남기고 서로 소통하면서 쇼를 즐기는 것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댓글을 남기기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응모가 되며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에어팟 3세대(1명) 그리고 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애프터 스쿨 클럽’은 2014년부터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마마무, 더보이즈 등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글로벌 K팝 팬들이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의 문답을 하고, 무대에서 직접 춤을 알려주며 화상을 통해 따라하는 등 뮤직 리퀘스트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의 게스트는 아이돌그룹 템페스트로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22년 지니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차지하며 4세대 아이돌 중 급부상하는 그룹이다.
아리랑TV 주동원 사장은 “K팝은 물론 한국의 문화 예술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보다 친근한 방식으로 아이돌과 소통하며 시청자가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전 세계 팬들과 가까워지고 한국을 알리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템페스트편은 유튜브 채널 Arirang K-POP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애프터 스쿨 클럽’은 매주 화요일 오후 1시(KST) 아리랑TV 위성 방송을 통해 전 세계 103개국 1억3800만 가구에 라이브로 방영되고 있다. 유튜브 라이브 스트림,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대표팀과 작별' 벤투 감독 "같이 한 선수 가운데 최고였다"
- 조규성 아버지 “아들, 해외 진출 진행…주전 보장되는 팀 원해”
- 성범죄로 7번 형사처벌인데..또 3세 여아 추행했다
- "헤어진 여친 고통 주려"…군인 살해·총기탈취한 남성[그해 오늘]
- 교수 임용 앞둔 전 남친에…"바람폈다" 글 올린 여성
- [단독]빅뱅 탑, 日 억만장자와 2023년 우주여행 떠난다
- 육군부대서 '총상' 사망한 이병…"극단선택 아냐" 유족에 제보
- 최대어 `둔촌주공`도 `특공` 일부 미달…6일 1순위 청약 `관심`
- 지하철서 노인이 끌던 쇼핑카트…승강장 틈에 바퀴 빠져
- 이강인, 경기 후 네이마르와 유니폼 교환…“네이마르가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