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김영대, 조선의 왕 그 자체…숨멎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배우 김영대가 조선의 왕으로 완벽 변신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은 측은 6일 김영대(이헌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금혼령' 제작진은 "김영대는 왕 이헌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해 최선의 연기를 선보인다. 김영대가 연기하는 왕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하며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배우 김영대가 조선의 왕으로 완벽 변신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은 측은 6일 김영대(이헌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한 스틸 속 김영대는 곤룡포, 도포 등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이헌(김영대 분)은 나라를 이끄는 근엄한 모습뿐만 아니라 죽은 세자빈 안 씨(김민주 분)를 그리워하는 마음과 소랑(박주현 분), 이신원(김우석 분)과의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는 등 한계 없는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이에 김영대는 이헌이 가진 스토리를 섬세하게 표현함으로써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김영대가 연기하는 왕 이헌은 세자빈을 잃고 슬픔에 빠진 채 살아가다 금혼령을 내린 지 7년째, 이제는 금혼령을 철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과연 이헌이 금혼령으로 인해 혼란해진 나라를 위기에서 구해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금혼령’ 제작진은 “김영대는 왕 이헌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해 최선의 연기를 선보인다. 김영대가 연기하는 왕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하며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오는 12월 9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니트 입고 어필한 섹시미 속 돋보이는 목타투 [똑똑SNS] - MK스포츠
- 머슬퀸 치어리더 배수현 ‘섹시한 구릿빛 각선미’ [MK화보] - MK스포츠
- 제니, 다양한 의상 입고 ‘큐티 섹시’ 매력 발산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신세희 ‘청순 미모+슬림 몸매’ [MK화보] - MK스포츠
- 벤투 감독 “한국 대표팀 재계약 NO, 휴식 취한다” - MK스포츠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