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겨울 스페셜 앨범 '캔디'…통통 튀는 설렘부터 수줍은 고백까지

2022. 12. 6. 1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캔디(Candy)'로 달콤한 러브송을 들려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탠저린 러브(Tangerine Love (Favorite)'는 펑키하고 아날로그적인 분위기의 신스 코드 진행과 통통 튀는 드럼 패턴이 인상적인 레트로 신스팝 곡.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상큼한 귤(Tangerine)에 빗대어 표현한 독특한 가사와 에너지 넘치는 후렴구로 NCT DREAM만의 청량한 매력을 그려냈다.


또 다른 수록곡 '입김 (Take My Breath)'은 후렴구의 드라이빙 기타 사운드와 진솔한 가사가 매력적인 미디엄 팝 곡으로, 마크가 랩메이킹에 참여한 가사에는 추운 겨울 자꾸만 새어 나오는 하얀 입김처럼 상대를 향한 숨길 수 없는 마음을 수줍게 고백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이날 0시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사랑스러운 표정과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특색을 담은 포즈까지,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런쥔의 비주얼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캔디(Cand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