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말년·주호민·기안84·주우재 무인도 간다…티빙 '만찢남' 2023년 1월 공개

2022. 12. 6. 0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티빙이 대한민국 대표 웹툰작가 이말년, 주호민, 기안84와 예능 대세 주우재가 함께하는 무인도 생존 버라이어툰 티빙 오리지널 '만찢남'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만찢남'은 이말년, 주호민, 기안84가 무인도를 배경으로 한 웹툰을 기반으로 무인도에서 살아남는 생존기를 담은 새로운 형식의 예능이다. 만화 속 주인공이 되어 무인도에 고립된 세 작가가 나름의 생존 전략으로 고군분투한다.

침펄기(이말년 주호민 기안84)와 무인도 생활을 함께 할 멤버로 이들의 찐팬 주우재가 합류했다. 별안간 무인도에 소환된 주우재와 세 작가의 조합으로 완성된 '침펄기주'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가 '만찢남'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특히 네 남자와 이들을 무인도에 가둔 제작진 사이의 치졸하고도 유치한 신경전과 현실세계로의 탈출을 위해 일으키는 대반란 에피소드들도 관전포인트로 꼽힌다.

2023년 1월 첫 공개.

[사진 = 티빙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