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크리스마스 싱글 '러브 어게인' 샘플러 영상 공개…레트로 무드

김민지 기자 2022. 12. 6.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이 발매 예정 크리스마스 싱글의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 '러브 어게인'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크리스마스 싱글 '러브 어게인'은 겨울음악의 정취를 담은 캐럴 장르의 앨범으로, 존박의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존박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싱글 '러브 어게인'을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존박이 발매 예정 크리스마스 싱글의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5일 존박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러브 어게인'(Love Again)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 '러브 어게인'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개된 앨범 샘플러 영상은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과 마찬가지로 복고풍 TV쇼 콘셉트를 착안하여 아날로그 텔레비전을 통하여 쇼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영상 안에는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레트로 느낌의 컨셉 포토가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마스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색감의 조화와 분위기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샘플러 영상을 통해 공개한 미리듣기 곡은 총 두 곡으로, 타이틀곡인 '러브 어게인'과 '세이브 아워 크리스마스'(Save Our Christmas)를 짧게 들어볼 수 있다. '러브 어게인'은 존박의 힘 있는 보컬과 기타리스트 준스 세컨드 라이프(Joon's Second Life)가 참여하여 더욱 깊이 있어진 리드미컬한 밴드 연주가 두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존박이 직접 쓴 영어 가사가 크리스마스의 희망적 분위기를 완성 시켜주며 독보적 크리스마스 캐럴의 등장을 기대하게 했다.

또 다른 수록곡인 '세이브 아워 크리스마스' 역시 존박의 재지하고 짙은 목소리와 차분한 피어노 스트링 연주가 완벽히 어우러져 따뜻한 겨울 정취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싱글 '러브 어게인'은 겨울음악의 정취를 담은 캐럴 장르의 앨범으로, 존박의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 R&B 솔로로서의 진수를 선보여왔다. 존박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존박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싱글 '러브 어게인'을 발매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