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김명중 작가, 허파고리 사진전 개최 "가장 아름다운 라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65mc가 폴 매카트니 전속 사진작가로 알려진 김명중 작가와 콜라보 디지털 사진전을 진행한다.
비만클리닉 365mc는 김명중 작가와 함께 허파고리 사진전, 'HERPAGORISM:신이 숨겨놓은 가장 아름다운 라인' 온라인 사진전을 지난달 10일부터 개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365mc가 폴 매카트니 전속 사진작가로 알려진 김명중 작가와 콜라보 디지털 사진전을 진행한다.
비만클리닉 365mc는 김명중 작가와 함께 허파고리 사진전, ‘HERPAGORISM:신이 숨겨놓은 가장 아름다운 라인’ 온라인 사진전을 지난달 10일부터 개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인생을 찍는 포토그래퍼, 김명중 작가는 폴 매카트니 전속 사진작가로 알려져 있으며, 음악, 패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작품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에서 김명중 작가는 365mc의 스페셜 체형 개선 시술, ‘허파고리’ 시술을 받은 모델을 피사체로 삼아 ‘신이 숨겨놓은 가장 아름다운 라인’을 작가 특유의 표현력을 살려 작품으로 그려냈다.
여성의 숨겨진 아름다운 라인을 365mc 의사의 손으로 살려 내듯이 사진작가의 카메라를 통해 아름다운 곡선을 포착해 예술작품으로 만들어내는 것, 이 특별한 교집합이 이번 프로젝트가 시작된 계기다.
허파고리는 365mc가 출시한 체형개선 시술로 ‘허리는 파고 골반은 리얼 볼륨업’이라는 의미다. 지방흡입으로 허리는 가늘게 파고, 지방이식을 통해 골반을 볼륨있게 다듬어준다.
김명중 작가는 “모든 아름다움은 자연의 형태를 닮는다는 생각을 평소 해왔다”며 “허파고리 모델의 부드러우면서도 굴곡진 선이 소나무의 유려함과 하나인 것처럼 보여 공주 고나마루 소나무 숲을 이번 작품의 촬영 장소로 골랐다”고 설명했다. 이어 “숨겨진 아름다움을 자연과 인체에서 찾는다는 의미에서 365mc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는 매우 흥미롭고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은 “아름다운 라인을 바라볼 때, 충만한 만족감을 느끼는 것처럼, 김명중 작가와의 이번 콜라보는 아름다운 체형을 연구하는 365mc로서도 의미 깊은 프로젝트였다”며 “고객 한 분, 한 분, 활력 넘치는 삶을 영유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진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365mc와 함께 한 김명중 작가의 작품은 365mc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전시장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한편, 365mc는 비만 하나만 집중해온 비만 특화 의료기관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체형관리를 위한 지방흡입 수술, 지방흡입 추출 주사 등을 시술하고 있다. 카이스트, 서울대 의대,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마이크로소프트 등 각계 선두주자들과 협력관계를 이어가고 있고, 최근 역대 지방흡입 수술 최고 만족도 99.2%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대표팀과 작별' 벤투 감독 "같이 한 선수 가운데 최고였다"
- 손흥민, 얼굴 감싸고 쓰러졌지만…1분 만에 다시 일어났다
- 지하철서 노인이 끌던 쇼핑카트…승강장 틈에 바퀴 빠져
- "헤어진 여친 고통 주려"…군인 살해·총기탈취한 남성[그해 오늘]
- 교수 임용 앞둔 전 남친에…"바람폈다" 글 올린 여성
- '수고 많으셨습니다' 태극전사, 기적의 월드컵 여정에 마침표
- 육군부대서 '총상' 사망한 이병…"극단선택 아냐" 유족에 제보
- 강남 음주운전에 아들 잃은 母 “수사와 재판에 관심 가져달라”
- 김밥 패딩은 옛말..'한겨울 생존템' 롱패딩의 진화
- 화물연대 파업 천막서 판돈 걸고 도박판… “할 게 없어서 그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