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드와 관련한 베스트셀러로 일반인에게도 친숙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홍성태 교수의 신간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이 출간됐다.
이 책은 저자의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시 한 번 브랜딩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한다.
전작들에서 다룬 '자기다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라는 주제는 이번 신간에서도 유효하다.
기억에 남을 브랜드를 가져야 할 기업과 개인에게 필요한 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가 되는 것과 자기만의 고유한 색을 가진 브랜드의 차이는 무엇일까?’ ‘수많은 브랜드 속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를까?’
브랜드와 관련한 베스트셀러로 일반인에게도 친숙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홍성태 교수의 신간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이 출간됐다.
이 책은 저자의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시 한 번 브랜딩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한다. 전작들에서 다룬 ‘자기다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라는 주제는 이번 신간에서도 유효하다. 눈에 띄게 다른 점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알리는 방법을 넘어서서,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낀 점을 기반으로 실용적인 지침을 쓰는 데 방점이 찍혀있다.
실제 창업가와 마케터, 다양한 기업의 실무자들과 호흡하며 그들의 고민에 답해온 저자는 제자와 주고받은 대화 형식을 통해 브랜드로 살아남기 위한 현실적인 방법을 세세히 설명한다.
유명 브랜드가 되는 것도 좋지만 나름의 색깔을 갖고 대중에게 잊히지 않는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기억에 남을 브랜드를 가져야 할 기업과 개인에게 필요한 책이다.
홍성태 지음ㅣ북스톤ㅣ560쪽ㅣ2만5000원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텅 빈 채 그저 달리네… 당신이 겪는 그 증상의 이름은 ‘시들함’
- 中, 석화단지 또 증설 완료… 갈수록 심화하는 중국발 공급과잉
- [2024 연말정산]⑥ 10일 남은 2024년… 막판 절세 포인트는?
- [정책 인사이트] 스크린 파크 골프장·PC방·건강관리실로 변신하는 경로당
- [시승기] 비·눈길서도 돋보이는 ‘포르셰 911 카레라’
- 무너진 30년 동맹…퀄컴, ARM과 소송서 승소
- “탄핵 시위 참가자에 음식·커피 주려고 내 돈도 보탰는데 별점 테러” 자영업자들 하소연
- 中에 신규 수주 밀린 韓 조선… “효율·경쟁력은 더 높아져”
- 치솟는 프랜차이즈 커피값에… ‘한 잔에 500원’ 홈카페 경쟁
- 늦은 밤 소주잔 기울이며 직원 애로사항 듣는 김보현 대우건설 사장, ‘사람’과 ‘소통’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