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경제포럼 8일 창립 24주년 기념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의 대표 경제단체인 (사)충북경제포럼이 오는 8일 오전 7시 충북 청주시 청원구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3층 직지홀에서 창립 24주년 기념식 및 월례 강연회를 연다.
월례 강연회에서는 황인성 충북연구원장이 '2023년 한국 및 충북 경제전망'을 주제로 특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원 및 유관기관 관계자 200여 명 참석 예정
[더팩트 | 청주=이주현 기자] 충북의 대표 경제단체인 (사)충북경제포럼이 오는 8일 오전 7시 충북 청주시 청원구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3층 직지홀에서 창립 24주년 기념식 및 월례 강연회를 연다.
이날 행사에는 포럼 회원과 유관기관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월례 강연회에서는 황인성 충북연구원장이 ‘2023년 한국 및 충북 경제전망’을 주제로 특강한다.
충북경제포럼 차태환 회장은 "충북은 최근 신수도권 중심으로 우뚝 솟아오르고 있고 경제 분야에서의 성장은 더욱 두드러져 충북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며 "경제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998년 설립된 ㈔충북경제포럼은 충북 경제 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 도내 기업인과 경제단체장, 교수 등 200여 명이 회원으로 참여 중이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드컵 SNS] 박지성 "16강 단판, 약팀에 유리할 수도…실점 방지 관건“
- [월드컵 줌인] '다시 한번 기적을!'...센추리클럽 가입 김영권 '자축포' 기대
- '업무상과실치사상' 벽 못 넘은 특수본…참사 수사 '빨간불'
- '이태원 참사' 전 용산서장 구속영장 기각…전 서울청 정보부장 발부
- 윤여정, 후크엔터 떠난다…"계약 종료"
- 尹, 돌고 돌아 '청와대 영빈관' 활용 가닥…대통령실 '졸속 이전' 방증?
- 野 대표 이재명의 100일, '사법 리스크'에 묻힌 민생
- 주호영 '수도권·MZ' 발언 파장…與, '윤심' 의심 기류
- [원세나의 연예공:감] 딘딘, '말 같지도 않은' 사과로 '행복회로' 돌리나?
- '핵 위협·조폭' vs '도둑놈이 매 들어'…험악한 노정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