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가방 든 크러쉬, 콘서트 D-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콘서트의 열기를 데워줄 특별 영상을 공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크러쉬는 검은 정장을 입고 007 가방을 들고 비장하게 등장했다.
특히 크러쉬는 누구보다 꼼꼼하게 물건을 체크하며 소유욕을 자극하는 동시에 진지한 콘셉트를 잃지 않아 웃음을 더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19년 12월 이후 약 3년여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이자, 크러쉬가 지난 8월 11일 소집해제 이후 처음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특별함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콘서트의 열기를 데워줄 특별 영상을 공개, 호기심을 자극했다.
크러쉬는 5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연말 단독 콘서트 '2022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투어(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를 앞두고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크러쉬는 검은 정장을 입고 007 가방을 들고 비장하게 등장했다. 이어 그는 본격적으로 가방을 오픈, 하얀 장갑을 끼고 준비된 물건을 공개해 흥미를 돋웠다. 가방 안에서는 응원봉을 시작으로 볼캡,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기모 스웨트 셔츠, 기모 후디, 담요와 수면 잠옷, 향초 등 콘서트 굿즈가 연달아 나와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굿즈에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특히 크러쉬는 누구보다 꼼꼼하게 물건을 체크하며 소유욕을 자극하는 동시에 진지한 콘셉트를 잃지 않아 웃음을 더했다. 연기력과 유머를 모두 갖춘 서프라이즈 영상은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19년 12월 이후 약 3년여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이자, 크러쉬가 지난 8월 11일 소집해제 이후 처음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특별함을 더한다. 크러쉬는 '크러쉬 아워'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들은 물론, 감성 가득한 무대들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러쉬는 지난 9월 새 싱글 '러쉬 아워(Rush Hour(Feat. j-hope of BTS))'로 약 2년 만에 컴백, 국내 주요 음원 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 등을 휩쓸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지난달 30일 개최된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케이팝 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크러쉬 아워'는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에서 진행된다. 콘서트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피네이션]
크러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사랑‧일 동반자…현아‧던, 씁쓸한 회자정리 [이슈&톡]
- "한일합작 드라마 상의 목적" 40대 톱스타, 유흥업소 女 동반 원정골프 의혹
- "나는 양성애자"…日 걸그룹 멤버, 열애설 터지자 "죄송"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