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가 전하는 선물… 첫 캐럴송 '기프트 포 유'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특별한 음악으로 겨울을 찾는다.
위아이(장대현·김동한·유용하·김요한·강석화·김준서)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기프트 포 유'(Gift For You) 발매 소식을 알렸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색감과 분위기의 조화가 이번 스페셜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기프트 포 유'는 위아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아이(장대현·김동한·유용하·김요한·강석화·김준서)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기프트 포 유’(Gift For You)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토 속 여섯 멤버는 로맨틱한 무드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몽글몽글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색감과 분위기의 조화가 이번 스페셜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트리, 리스, 카펫, 오르골 등 계절감에 걸맞은 요소들 또한 여섯 멤버들과의 완벽한 시너지로 겨울 감성 가득한 콘셉트를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기프트 포 유’는 위아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다. ’4세대 청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위아이의 보이스와 비주얼이 이번 시즌송에서는 어떻게 발휘될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위아이는 오는 10~11일 양일간 첫 번째 팬 콘서트 ‘위아이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벤투 "4년 재계약" 요구에 축협 "1년만" 딜..재계약 물건너 가
- 성범죄로 7번 형사처벌인데..또 3세 여아 추행했다
- 이강인, 경기 후 네이마르와 유니폼 교환…“네이마르가 요청했다”
- "헤어진 여친 고통 주려"…군인 살해·총기탈취한 남성[그해 오늘]
- 교수 임용 앞둔 전 남친에…"바람폈다" 글 올린 여성
- [단독]빅뱅 탑, 日 억만장자와 2023년 우주여행 떠난다
- '한국 대표팀과 작별' 벤투 감독 "같이 한 선수 가운데 최고였다"
- 최대어 `둔촌주공`도 `특공` 일부 미달…6일 1순위 청약 `관심`
- 지하철서 노인이 끌던 쇼핑카트…승강장 틈에 바퀴 빠져
- 조규성 아버지 “아들, 해외 진출 진행…주전 보장되는 팀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