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경향광고대상] 소비자인기상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최첨단 기술을 화려하고 위트있게 표현
기자 2022. 12. 5. 23:35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첨단기술을 소개하기 위한 ‘Showcasing Innovation’ 캠페인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이 작은 차고(Garage)에서 시작됐다는 포인트에 착안해 Magica Garage라고 불리는 벤츠의 차고에서 다양한 기술이 개발되는 모습을 화려하고 위트 있게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혁신, 메르세데스-벤츠로부터’라는 슬로건하에 총 다섯 편의 시리즈물로 개발됐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하이퍼스크린, 에너자이징 콤포트, 돌비 애트모스, 드라이브 파일럿, 디지털 엑스트라까지 총 5가지의 최첨단 기술을 보여주는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그중에서도 수상을 하게 된 Dolby Atmos 편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탑재된 최첨단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에게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를 물결의 파동 등으로 시각화했습니다.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임과 동시에 주목받는 크리에이티브로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박진경 상무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경찰, 서울서부지법 7층 판사실 침입한 40대 남성 구속영장 신청
- [사설]윤석열의 ‘헌재 궤변’, 헌법·법치 농락이다
- [속보]윤석열 “국회와 언론은 대통령보다 갑…계엄 해제 막는다고 안 막아져”
- “윤석열과 싸운 이준석처럼”···개혁신당 허은아, 당원소환에 가처분 예고
- [속보]윤석열, 헌재 등장 첫 발언은 “난 자유민주주의 신념으로 살아온 사람”
- 대통령실 행정관 “헌재 향하는 모든 곳서 대통령님 응원을” 지지자 결집 유도
- 삼엄한 경계에 막힌 윤 지지자들, 윤석열 헌재 등장하자 “파이팅!”
- [속보] 윤석열 측 “포고령은 김용현이 작성한 것…실행 계획 없었다”
- “김해엔 빨갱이 많다” 국민의힘 김해시의원들 집회 발언 파문
- [속보]윤 대통령 “최상목에게 비상입법기구 편성 쪽지 준 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