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경향광고대상] 동상 아모레퍼시픽, 백자에서 영감 얻은 자유와 절제의 미학

기자 2022. 12. 5. 2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화수의 글로벌 시그니처 제품인 윤조에센스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설화수는 피부 고민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뷰티를 넘어서서 예술과 문화의 경지에 이르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는 아이코닉 브랜드입니다.

또 설화수는 다양한 최초와 최고의 기록을 누적하며 여성의 생애주기와 초근접해 성장해온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입니다.

출시 25주년을 맞은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은 군더더기 없는 고상함과 소박함, 여유로운 삶의 모습을 담은 백자를 모티프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가 한국적 미감을 대표하는 조선 백자와 만나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의 감각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아트 오브제로 태어났습니다.

가로쓰기와 세로쓰기의 조화, 비어 있지만 충만한 존재감을 선사하는 여백의 아름다움, 한국 서화의 자유분방함과 절제미에서 영감을 받아 언어와 면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습관을 획기적으로 바꿨다는 평가를 받는 제품입니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직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가장 깨끗한 피부 상태에서 처음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입니다.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황금 비율 공식으로 탄생한 자음단이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고 깊숙이 흡수돼 피부 생태계 지휘 인자를 강화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한 피부에서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발현되는 듯한 건강한 윤기를 만들어 줍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설화수와 윤조에센스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설화수는 앞으로도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계승해 나가고 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상호 상무

이상호 상무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