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강자 이가은’,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어떻게 잊겠습니까’ 발매

손봉석 기자 2022. 12. 5. 2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드그룹



그룹 페이지 출신으로 유명한 가수 이가은이 오는 8일 자정에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인 ‘어떻게 잊겠습니까’를 발매한다.

‘어떻게 잊겠습니까’는 SG워너비 출신의 가수 고 채동하가 지난 2009년에 발표한 곡으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강은경의 풍부한 감성이 담겨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새로 이 곡을 알게 될 리스너 뿐만 아니라 고 채동하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음원 제작 관계자는 설명했다.

노래에서 이가은의 보컬도 돋보인다. 원곡에서 느껴지는 감정선을 살려 리메이크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양한 표현력과 절정 부분의 에너지, 호소력으로 커다란 감동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가은은 성악 전공으로 과거 페이지 활동 시에도 뛰어난 미성과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대중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가은은 지난 2002년 페이지 4집 ‘Love is blue’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별이 오지 못하게’, ‘단심가’, ‘난 늘 혼자였죠’ 등 히트곡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가은의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어떻게 잊겠습니까’의 티저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일 낮 12시부터는 멜론, 지니뮤직, 플로, 네이버 바이브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이가은은 리메이크 앨범 발매 후 신곡 작업에 돌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