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식당' 박소현, BTS 슈가 방문 맛집 도전…원픽은 클래식미트파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소현이 지난주에 이어 '줄식당'에 다시 방문해 이목을 끌었다.
5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이하 '줄식당') 44회에서는 '소식좌' 박소현을 위해 입짧은햇님, 권율이 준비한 추천 맛집을 찾았다.
이날 박소현은 지난주에 이어 '줄식당'에 다시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줄 서는 식당'은 SNS 속 쏟아지는 힙한 점포들, 소문난 웨이팅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는 고품격 힙포탐구생활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이하 ‘줄식당’) 44회에서는 ‘소식좌’ 박소현을 위해 입짧은햇님, 권율이 준비한 추천 맛집을 찾았다.
이날 박소현은 지난주에 이어 ‘줄식당’에 다시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박소현은 재출연 이유에 대해 “지난주 줄 서는 것이 힘들었는데도 음식이 정말 맛있었다. 고기를 다시 먹으러 갈까 생각도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입짧은햇님은 “박소현을 위한 맛집을 준비했다. 기대하셔도 좋다”며 텐션을 끌어올렸다.
네 명의 미식검증단은 첫 줄식당으로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베이커리 전문점에 방문했다. 멤버들은 이곳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와 배우 이제훈·송강 등이 방문한 핫플레이스”라고 설명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고소함이 매력적인 피스타치오파이와 부드러운 달콤함의 대명사 망고치즈파이, 사과로 속이 꽉 찬 애플파이, 시금치고트치즈키슈까지 섭렵한 미식검증단은 이 매장의 최애 메뉴로 클래식미트파이를 꼽았다.
식당에 입장한 멤버들은 안심과 등심 두 가지 종류를 골고루 즐길 수 있는 티본스테이크를 맛봤다. 1++ 한우인 만큼 육즙도 두 배, 부드러움도 두 배를 자랑한 이 메뉴를 맛본 박소현은 “이렇게 부드러운 고기는 처음”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아울러 박나래는 “여기가 두바이다. 육즙이 터진다”고 평했고, 입짦은햇님은 “제가 먹어본 티본 스테이크 중 최고. 티본 스테이크의 혁명”이라고 극찬했다.
이외에도 두툼한 한우를 즐길 수 있는 특안심, 진한 한우된장술밥, 해물짬뽕까지 맛본 멤버들은 연신 “최고다”를 외치며 먹방을 이어갔다. 모든 메뉴를 맛본 미식검증단의 원픽 메뉴는 ‘티본 스테이크’였다.
벌써 ‘줄식당’에 세 번째 출연한 박소현은 남다른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는 “두 시간씩 줄 서서 먹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여기 와서 보니까 이런 새로운 즐거움이 있는 것을 알게 됐다”며 “내가 (음식에) 이렇게 열정이 있었나 돌아보게 됐다. 제 목구멍을 열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줄 서는 식당’은 SNS 속 쏟아지는 힙한 점포들, 소문난 웨이팅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는 고품격 힙포탐구생활을 담았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근데 한글이네?"...손흥민 vs 히샤를리송, 토트넘 '맞대결'
- `헐값엔 안 팔아`…매매 물건 14%↓ 임대는 46%↑
- 키 커보이려고 '까치발' 든 호날두…외신도 조롱
- ‘꿀맛 휴식’ 대표팀 ‘솔트 배’ 만나…손흥민도 소금 퍼포먼스
- 성추행 들키자 4층서 뛰어내려 도망… 소름 돋는 그놈의 정체
- 英 BBC “가면 뒤 국가의 희망 짊어진 손흥민은 ‘슈퍼 히어로’”
- 똘똘한 한 채도, 재건축 대어도 외면…경매 10건 중 9건 유찰
- ‘품절사태’에 기름 동난 주유소 속출...석화업계 ‘셧다운’ 코앞
- 박근혜 수사했던 이원석 檢총장, 문재인 수사 나설까
- 학생이 교사에게 "XX크더라" 성희롱…교원평가 폐지 요구